[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의 런칭 이벤트 시청자수가 50만명에 육박한 것으로 나타났다.비스포크 큐커 출시 기념으로 지난 28일 네이버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한큐쇼'의 누적 시청자 수는 48만명으로 잠정 집계됐다.이 수치는 삼성전자가 그간 네이버와 삼성닷컴의 라이브커머스 플랫폼으로 진행한 가전 제품 방송 중 가장 높은 누적 시청자 수이다.시청자는 연령별로 30~40대가 주를 이뤘고, 남성 비중도 전체의 25%를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다.삼성전자는 이 날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삼성전자가 국내 주요 식품업체들과 손잡고 밀키트와 가정간편식(HMR)을 빠르고 맛있게 조리해 주는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를 28일 출시했다.비스포크 큐커는 4개의 조리 존(Zone)이 있어 최대 4가지 요리를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이 제품은 기기 중앙에 있는 전용 그릴 플레이트를 중심으로 윗쪽 3개 존, 아랫쪽 1개 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그릴 플레이트의 위아래에서 동시에 열을 가해 음식을 빠르고 고르게 익혀준다. 예열이 필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더 뉴 메르세데스 벤츠 S클래스에 한성자동차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한다.한성자동차는 더 뉴 S클래스 출고 고객 중 1,500명에 한 해 한성자동차의 세 번째 시그니쳐 향수인 ‘Passion Mystique(빠씨옹미스띠끄)’와 스웨덴 프리미엄 침구 브랜드인 덕시아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구성된 익스클루시브웰컴패키지를 제공한다.‘Passion Mystique’는 한성자동차의 차별화된 DNA인 정통성과 개척정신, 신뢰를 담아 만들어졌으며, 더 뉴 S클래스출고 고객에